13년 외주포스터, 습작 및 기타 자작

반응형



재고정리입니다. 13년도 간단한 외주작업과 공모전제출작(하지만낙선)

들을 모아봤습니다. 시간과 노력이 따르지 않은 작업물은 다시봐도 흠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 노력을 단축하는 것 역시 실력이라는 것을 느끼면서 끄적대며 만들어 봤던 것들을 보게됩니다.

많은 반성을 하게되네요ㅎㅎ


'13년 외주작업물 : 젊은농부 / 스키캠프 / 이딸라시안



  



1. 남양주 유기농 로컬푸드, 젊은농부의 전단포스터입니다. 포토샵으로 시계와 접시, 야채를 합성했습니다ㅎㅎ

    해당 프린트는 제품 상자에 붙어서 발송되었습니다ㅎㅎ


2. 겨울시즌에 유행하는 스키 패키지상품 홍보 웹포스터 디자인입니다.

    깔끔한 겨울느낌을 내면서도 데코레이션을 더하기 위해 사선빗금무늬를 만들어넣었습니다.

    가독성 면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물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ㅎㅎ

   


3. 서강대학교 대동제 자료집에만 실릴 이딸라시안 레스토랑 광고 제작도안입니다.

    벡터이미지와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레스토랑 느낌을 연출하려 시도했습니다 ㅎㅎ




13년도 개인작업 : HSAD공모전 낙선작




13년도 HSAD에 출품했던 결과물들인데, 실력이 모자라 떨어졌습니다.. 배워나가는 과정이니까 기록해둡니다.


반응형

Read Next

Tags